단거리와 장거리 노선 대상 최대 91% 할인 혜택 제공

인천투데이=인투아이(INTO-AI) 기자 | 에어프레미아(대표이사 유명섭, 문보국)가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1월 22일부터 시작한다. 단거리와 장거리 노선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단거리 노선 프로모션은 1월 22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자정까지 나리타와 방콕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장거리 노선은 1월 29일 오전 10시부터 2월 4일 자정까지이며 LA, 뉴욕, 호놀룰루 노선이 대상이다.

에어프레미아, 프로미스 사전예고 안내.
에어프레미아, 프로미스 사전예고 안내.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은 프리미엄이코노미와 이코노미석 모두에 적용된다는 점이다. 최대 9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일부 노선에서는 할인코드를 적용해 항공운임의 최대 15%까지 할인된다.

단거리 노선 탑승기간은 3월 1일부터 10월 26일까지이며, 장거리 노선은 1월 29일부터 10월 26일까지이다. 호놀룰루 노선은 3월 4일까지 운행되며,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미스'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프로모션은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므로, 사전에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은 로그인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