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뮤직어워드와 태민 솔로 콘서트 매진
SBS가요대전·동방신기 콘서트 등 이어져
크리스마스 맞아 고객 맞이 다양한 이벤트

인천투데이=이종선 기자 | 오는 30일 부분개장을 앞둔 영종 인스파이어리조트에서 연말을 장식할 가요 시상식과 케이팝(K-POP)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이 이뤄질 예정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는 28일 공연시설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12월 공연 일정과 함께 연말을 겨냥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행사 계획을 밝혔다.

‘인스파이어 아레나’(사진제공 인스파이어리조트)
‘인스파이어 아레나’(사진제공 인스파이어리조트)

총 1만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다목적 실내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12월부터 K-POP 콘서트, 시상식, 연말 가요제 등 다양한 공연이 예정돼 있다. 국내 음악 팬은 물론 많은 해외팬들이 인스파이어가 있는 인천 영종도를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2월 2일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인 멜론뮤직어워드(MMA 2023)를 시작으로, 16~17일 이틀 간 열리는 ‘태민 솔로 콘서트: 메타모프’가 이어진다. 크리스마스인 25일에는 공중파 연말 특집 가요 프로그램 ‘SBS 가요대전’, 그리고 12월 30~31일에는 올해 마지막을 장식할 ‘2023 동방신기 콘서트’가 열린다.

멜론뮤직어워드와 샤이니 태민의 솔로 콘서트는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알 수 있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동방신기의 콘서트도 일본을 비롯한 많은 해외 팬들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최고 수준의 음향시설을 탑재해 세계적인 팝 가수의 내한 공연과 정상급 K-POP 가수들의 공연을 훌륭히 소화할 수 있다. 쉽게 변형 가능한 무대와 객석 구조, 최첨단 음향 설비와 무대시설을 갖췄다. 음악공연은 물론 각종 시상식, e-스포츠대회, 스포츠 경기, 대형 전시 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를 주최할 수 있다.

또한, 어느 곳에서나 최적의 무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객석 구조와 편안한 좌석을 구비했다. 아레나는 인스파이어를 구성하는 여러 시설 중 하나로, 관객들은 계절이나 날씨 상황에 구애 없이 공연 입장 전까지 쾌적한 실내에서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사진제공 인스파이어리조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사진제공 인스파이어리조트)

인스파이어는 12월 15일부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 리조트 주요 공간을 포토존으로 만들고, 미니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오락행사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아울러, 인스파이어 임직원들이 인천지역 아동보호시설의 어린이들을 초청해 크리스마스 공연 관람 후 선물을 증정하고, 오찬을 함께할 예정이다.

마이클 젠슨(Michael Jensen) 모히건 인스파이어 마케팅 총괄책임자는 “12월 연말에 아레나에서 펼쳐질 국내 대표 음악 행사와 콘서트, 크리스마스와 새해맞이 행사 등 다양한 국내외 다양한 방문객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