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

인천투데이=장호영 기자|국민의힘 인천시의원 서구 3선거구 김유곤 후보가 “원도심과 신도시가 함께 복합된 지역을 함께 잘사는 곳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김 후보는 지난 13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3선거구는 가정1‧2‧3동, 신현원창동이다.

지난 13일 국민의힘 인천시의원 서구3선거구 김유곤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사진제공 선거캠프)
지난 13일 국민의힘 인천시의원 서구3선거구 김유곤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사진제공 선거캠프)

김 후보 개소식에는 이학재 전 국회의원과 조만진 전 보훈복지공단 이사장, 이원장 전국고용자서비스협회 중앙회 회장, 김민기 전 인천시언론인협회 회장, 김도현 전 인천시체육회 사무처장, 송춘규 서구의회 의장, 이훈국 전 서구청장 등 내외빈과 주민 300여명이 참여했다.

김 후보는 “가정동 중 루원시티에 속한 신도시와 나머지 가정동, 신현원창동 등 원도심이 함께 복합된 지역”이라며 “이 지역이 함께 잘사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청년의 꿈이 있는 스타트업(STARTUP)시티, 빈부‧남녀‧노소‧지역‧계층 간 갈등이 없는 피스(PEACE)시티, 시민이 행복한 해피(HAPPY)시티 등을 목표로 당선되면 주민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학재 전 의원은 “진정한 정권 교체를 위해서는 6월 1일 지방권력 교체가 이뤄져야한다”며 “김 후보가 당선될 수 있게 모두가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