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는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 22일 동안 지엠대우 정비사업소와 바로정비코너 등 전국의 정비 네트워크에서 ‘참~서비스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앞두고 차량의 사전 점검을 통한 안전사고를 예방할 목적으로 진행되는데,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지엠대우 고객은 무상점검 항목 교환 시 할인 혜택과 사은행사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대상 차량의 경우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이나 필터류(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에어컨필터)를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으며, 교환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컨 가스 교환 시 차종에 관계없이 2만원 정액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또한 캠페인 기간에 정비사업소를 방문해 무상점검을 받고 고객 정보를 등록하거나 수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200명을 추첨해 정비할인권(2만원)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지엠대우 A/S 사업본부의 정종욱 전무는 “여름철 차량의 사전 점검과 예방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쾌적한 운행을 확보하고 건강한 차 만들기 차원에서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서비스 활동을 벌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080-728-7288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