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까지 예선 공모…5월 9일 본선 예정

 

한국지엠이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를 도입한 지 4년이 됐다. 이를 기념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공모 형식의 이번 대회는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쉐보레 판매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받은 뒤 ‘자동차와 꿈꾸는 새로운 세상’을 주제로 해 그린 그림을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예선 응모기간은 9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다. 쉐보레와 연관성, 창의력, 독창성, 색채의 조화, 작품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평가해 선정한 작품 100개(유치부 40ㆍ초등부 60명)가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은 5월 9일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우수 작품 20개(유치부 8ㆍ초등부 12)를 최종 선발해 상장과 트로피를 비롯해 총2000만원 상당의 연수권ㆍ여행권ㆍ상품권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본선 진출자와 본선 관련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지엠은 3월 한 달 동안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새 출발 유형과 이에 필요한 쉐보레 차량’을 검색해보는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 중 당첨자에게 디지털 카메라ㆍ 백화점 상품권ㆍ영화 티켓ㆍ커피숍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쉐보레 도입 4주년을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빅 4 업그레이드 프로그램(트림ㆍ패키지, 편의사양 무상 업그레이드)’을 운영하고, 입학ㆍ입사ㆍ결혼ㆍ출산ㆍ창업 등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쉐보레 전 차종으로 확대ㆍ적용하는 등, 고객 사은 차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