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3시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인천투데이=김도윤 기자│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인천 서구병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이행숙(61)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 예비후보는 "모든 능력을 동원해 검단 발전을 이루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3시 인천 서구 당하동에 소재한 선거사무소(서구 서곶로 788, 홀리랜드 1층)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인천 서구병 국민의힘 이행숙 예비후보가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
인천 서구병 국민의힘 이행숙 예비후보가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 예비후보의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배준영(중구·강화군·옹진군) 국회의원, 박상수(서구갑) 예비후보, 박종진(서구을) 예비후보, 정승연(연수갑) 예비후보, 이경재 전 국회의원 등을 비롯해 당원과 지지자 300여명이 참여했다.

배준영 의원은 축사에서 “이행숙 예비후보만큼 서구를 잘 알고, 서구를 위해 일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며 “추진력과 강단을 갖춘 이행숙 예비후보야말로 검단의 산적한 현안을 해결할 인물”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축사에 나선 이경재 전 국회의원은 “이행숙 예비후보는 인천시 정무부시장(문화복지정무부시장) 시절부터 검단을 비롯한 인천 북부 지역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한 것으로 안다”며 “인천국제공항철도·서울도시철도9호선 직결을 위해 노력한 것도 그런 활동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이날 개소식에서 이 예비후보는 ▲소아청소년과가 포함된 대형병원 유치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특수목적고등학교 유치 ▲공항철도·서울9호선의 조속한 직결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 예비후보는 “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을 하며 이 지역을 개발해 주민이 경제적으로 풍요롭게 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마음에서 정치를 시작했다”며 “검단의 현안을 잘 알기 때문에 안방과도 같다. 모든 역량과 경험을 동원해 검단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서구병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모경종(34) 전 당대표 비서실 차장이다. 이외 예비후보 등록자는 개혁신당 권상기(61) 전 17대 총선 후보, 자유민주당 이진기(57) 전 환경방송 대표이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