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천 경쟁 박세훈, 서구갑 박상수 등 참석

인천투데이=김도윤 기자│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인천 서구을 후보인 박종진(56) 전 ‘박종진의 쾌도난마’ 메인앵커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했다.

박 전 앵커는 지난 5일 서구 청라국제도시 소재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국민의힘 박종진 서구을 후보가 5일 열린 사무소 개소식에서 시민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 박종진 후보사무실)
국민의힘 박종진 서구을 후보가 5일 열린 사무소 개소식에서 시민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 박종진 후보사무실)

이날 개소식에는 같은당 서구갑 후보인 박상수(45) 전 대한변호사협회 부협회장과 박세훈(54) 전 인천시 홍보특보가 개소식을 방문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박 전 앵커와 박 전 부협회장은 선거구 획정전 서구갑 예비후보로 등록했는데 선거구 획정 후 두 후보의 출마지가 서구갑과 을로 정리되며 경쟁하진 않았다. 

박 전 앵커와 서구을 공천을 두고 경쟁한 박 전 홍보특보도 개소식에 참석해 박 전 앵커의 공천을 축하했다. 박 전 홍보특보는 향후 박 전 앵커 선거운동에 함께 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김유곤 인천시의원, 김홍섭 전 중구청장, 송춘규 전 서구의회 의장, 이훈국 전 서구청장, 제갈원영 전 인천시의회 의장도 개소식에 참석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2일 15차 회의와 2차 경선 결과를 발표해 박 전 앵커를 서구을에 단수공천했다.

박 전 앵커는 “평소 주민과 소통하는 자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해 왔다”며 “정치인을 불러 임명장을 남발하는 개소식은 구시대적”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