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 아트센터인천 다목적홀 ‘2024 챔버뮤직 시리즈Ⅰ’ 개최

인천투데이=인투아이(INTO-AI)·김갑봉 기자 | 인천시립교향악단이 오는 2월 23일 오후 7시 30분 연수구 소재 아트센터인천 다목적홀에서 ‘2024 챔버뮤직 시리즈Ⅰ’를 개최한다.

인천문화예술회관이 시민과 밀접한 소통을 위해 클래식 음악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실내악 무대를 기획했다.

이번 시리즈는 노르웨이 작곡가 할보르센의 ‘파사칼리아’로 시작해, 슈베르트의 ‘강 위에서’와 ‘죽음과 소녀’ 등 깊이 있는 장르를 선사할 예정이다.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호른, 트롬본, 피아노 등 인천시립교향악단 단원들이 다양한 악기로 뛰어난 연주 실력과 앙상블을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드라마 <마에스트라>의 엔딩을 장식한 ‘파사칼리아’는 바이올린과 비올라의 아름다운 조화를, ‘강 위에서’는 호른, 트롬본, 피아노의 트리오 버전으로 새로운 해석을, ‘죽음과 소녀’는 슈베르트의 현악4중주 중 최고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인천시립교향악단 2월 23일 오후 7사 30분 아트센터인천 다목적홀  ‘2024 챔버뮤직 시리즈Ⅰ' 안내 포스터
인천시립교향악단 2월 23일 오후 7사 30분 아트센터인천 다목적홀 ‘2024 챔버뮤직 시리즈Ⅰ' 안내 포스터

<2024 챔버뮤직 시리즈Ⅰ>는 클래식 음악 애호가뿐만 아니라, 클래식 음악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도 실내악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티켓은 전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인천문화예술회관 누리집, 엔티켓,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인천시립교향악단은 이번 공연을 통해 인천시민 뿐만 아니라 클래식 음악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공연문의는 인천시립교향악단(전화 032-453-772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