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투데이=인투아이(INTO-AI) 기자 |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조상범 회장)는 17일 신지연 닥터스피부과 원장이 2024년 인천 아너소사이어티 1호(인천 아너 177호)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신 원장은 기부금 1억원을 약정했다.

가입식은 인천공동모금회에서 열렸다. 신 원장의 가족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신 원장은 시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장학사업을 하는 시아버지를 본받아 기부를 결심했다고 전했다. 인천공동모금회는 신 원장의 기부금을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지원할 예정이다.

2024년 인천 아너소사이어티 1호 신지연 닥터스피부과의원 원장(사진 오른쪽 세번째)
2024년 인천 아너소사이어티 1호 신지연 닥터스피부과의원 원장(사진 오른쪽 세번째)

신지연 닥터스피부과의원 원장은 “기부는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 기부이지만, 누구나 쉽게 할 수 없는 것이 기부인 것 같다”며 “오늘 이 마음가짐을 갖고, 앞으로 더 많은 기부를 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조상범 인천공동모금회 회장은 “신 원장의 기부가 가족의 사랑과 지원 덕분인 것 같다. 가족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기부금이 따뜻한 온기로 인천 지역사회에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는 1억원 이상 기부하거나 5년 내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는 개인 고액 기부자 클럽으로, 현재 177호까지 가입돼 있다. 기부 문의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