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추운 연말 지역사회 겨울나기 지원 활동 펼쳐

인천투데이=인투아이(INTO-AI) 기자|한국지엠 임직원들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한마음재단코리아’가 인천 부평구에 소재한 공원에서 나무 옷 입히기 등 봉사활동을 했다.

한마음재단은 지난 20일 부평구 삼산동 박물관공원에서 겨울나무 옷 입히기, 제설함 설치, 쓰레기 수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지엠 한마음재단코리아가 인천 부평구 삼산동 소재 박물관공원에서 나무에 옷을 입히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한마음재단)
지난 20일 지엠 한마음재단코리아가 인천 부평구 삼산동 소재 박물관공원에서 나무에 옷을 입히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한마음재단)

이번 봉사활동으로 한마음재단은 누적 봉사 인원 2만명과 누적 봉사시간 21만시간을 돌파했다.

한마음재단은 지엠 임직원들을 주축으로 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환경을 개선하고, 다양성과 포용성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선 부평구와 산곡노인문화센터의 협업으로 공원 내 나무에 옷을 입히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달아 시민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제설함 설치로 안전한 산책을 지원했다.

윤명옥 한마음재단 사무총장은 “한마음재단은 지엠 임직원들을 주축으로 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하며 이웃 사랑 나눔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매년 연말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또한, 차량 기증사업으로 어려운 이웃들의 이동 편의를 지원하고 다문화 가정의 한국사회 적응을 돕는 등 다양한 사회 지원 사업도 하고 있다.

* 이 기사는 AI프로그램 챗GPT가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