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체육과 스포츠클럽 지원 등 심의

인천투데이=장호영 기자|인천시체육회(회장 이규생)가 처음으로 학교체육위원회를 구성하고 지난 25일 출범식을 진행했다.

시체육회는 25일 대회의실에서 ‘인천시체육회 학교체육위원회’를 출범하고 위원에게 위촉장 수여, 1차 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인천세체육회 학교체육위원회가 출범했다.(사진제공 인천시체육회)
지난 25일 인천세체육회 학교체육위원회가 출범했다.(사진제공 인천시체육회)

시체육회는 ▲홍원선(학교안전공제회 사무국장) ▲정용우(예원예술대학교 교수) ▲송경희(인천교육연수원 연수부장) ▲이상배(서울창호 대표이사) ▲김철규(만성중학교 교장) ▲김정모(부평여자중학교 교장) ▲정상목(동인천고등학교 교사) ▲최현준(씨티원서비스 대표이사) ▲김미미(인천평생학습관 기획부장) ▲이은수(전 연수구의원) ▲이명신(신정중학교 교장) 등 11명을 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날 1차 회의에선 홍원선 위원을 위원장으로 정용우 위원과 송경희 위원은 부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위원들의 임기는 이날 위촉일부터 2025년 정기총회 전일까지이다.

위원회는 향후 ▲학교 체육(청소년체육활동 포함)과 전문 체육, 생활체육의 진흥 또는 연계에 관한 사항 ▲학교 체육 활성화에 관한 사항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지원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한다.

이규생 시 체육회장은 “앞으로 체육 꿈나무들을 위해 적극적인 위원회 활동을 진행해 관내 학교 체육과 인천 체육 발전에 힘써주시길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