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협력을 위해 교류활동 활성화 협약
학생 현장실습과 교육, 취업 협력 약속

인천투데이=박규호 기자│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서태범)이 (주)티스케이프(대표이사 정형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하공전은 'ITC-Go-Together' 프로그램 일환으로 인하공전과 산업체가 결연하는 업무 협약을 지난 27일 오전 11시 본관회의실에서 (주)티스케이프와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티스케이프 정형원 대표이사와 서태범 인하공장 총장이 27일 인하공전 본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제공 인하공전)
(주)티스케이프 정형원 대표이사(좌측)와 서태범 인하공장 총장(우측)이 27일 인하공전 본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제공 인하공전)

협약 내용은 ▲산학협력 네트워크 확대와 상생협력을 위한 교류활동 활성화 ▲학생의 현장실습, 교육, 취업 협력 ▲교과과정과 교재 공동개발 협력 ▲해양레저 산업 조사와 연구개발 분야 협력 ▲연구, 기술 개발, 교육 목적 시설 공동활용 ▲해양레저 시장 업항과 기술 등 정보 교환과 교육지원이다.

서태범 인하공전 총장은 “긴밀한 교류로 대학의 인적, 물적 자원을 공유하고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의 기회를 만들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회로 인하공전은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티스케이프는 산업체의 경쟁력을 이끌어 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티스케이프는 지난 2012년 설립해 실내건축공사, 기계설비공사, 디자인컨설팅, 인테리어 등 디자인과 인테리어 관련 산업체이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