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찬진 “떠나는 동구 아닌 다시 살고 싶은 동구 만들 것 ”

인천투데이=김샛별 기자 | 국민의당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실을 개소했다고 8일 밝혔다.

김찬진 예비후보는 3월 28일 동구청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지난 5일 출마 기자회견을 열었다.

국민의당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실을 개소했다고 8일 밝혔다.(사진제공 김찬진 선거캠프)
국민의당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실을 개소했다고 8일 밝혔다.(사진제공 김찬진 선거캠프)

개소식에서 김찬진 예비후보는 ▲재개발·재건축으로 동구 인구 10만 조성 ▲동구청 개편 ▲국가시설 유치 등 공약 3개를 발표했다.

김찬진 예비후보는 “한국야구박물관을 동구에 유치하겠다”고 한 뒤, “또한 국가 예산을 투입해 동구에 있는 산업시설을 최첨단으로 고도화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떠나는 동구가 아닌 다시 살고 싶은 동구를 만들겠다”고 부연했다.

이날 개소식에 국민의힘 윤상현(동구·미추홀구을) 국회의원과 박상은 전 국회의원, 문병호 전 국회의원을 비롯해 동구 주민 300명 등이 참석했다.

김 예비후보는 1967년생으로 현재 치과의원 원장이다. 인천시 동구치과의사회 회장과 국민의당 대선캠프 인천선대위 총괄본부장 등을 맡았다. 현재 국민의당 동구·미추홀구갑 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