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카이ㆍ김소향, 테너 허영훈 등 참가
오는 4일 온라인 개최 문학산 등산로 출입 통제

인천투데이=이서인 기자│인천시는 팬텀싱어 시즌3 우승팀인 라포엠 등이 참가하는 ‘제6회 문학산 음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시는 ‘제6회 문학산 가을 음악회’를 오는 4일 오후 7시 인천시와 <OBS> 유튜브 채널로 온라인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우리·다시·함께’를 주제로, 인천시가 주최하고, <OBS>가 주관한다.

음악회 당일(4일)은 오전 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문학산 정상부와 등산로 출입을 통제한다. 시는 문학산 정상부에서 공연이 진행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인천시립교향악단 연주를 시작으로 <JTBC> 팬텀싱어 시즌3 우승팀 라포엠과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카이·김소향, 테너 허영훈과 인천출신 소프라노 이애름이 음악회에서 공연한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해 10월 문학산 확대 개방 이후 열리는 첫번째 공연이다. 시는 올해부터 문학산 음악회를 1년에 4번 사계절 음악회로 진행하고 있다.

시 문화유산과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음악회 당일 문학산 등산로를 통제한다”라며 “문학산 음악회는 2020년 10월 정상부 확대개방 이후 올해부터 사계절 음악회로 추진된다”라고 말했다.

시는 ‘제6회 문학산 가을 음악회’를 오는 4일 오후 7시에 인천시· 유튜브 채널로 온라인 개최한다.(사진제공 인천시)
시는 ‘제6회 문학산 가을 음악회’를 오는 4일 오후 7시에 인천시· 유튜브 채널로 온라인 개최한다.(사진제공 인천시)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