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자 초청 토론회 대신 연설회 진행

▲ 무소속으로 부평구청장 선거에 출마한 김현상 후보는 공직선거법에 명시된 제한 규정에 따라 부평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으로 25일 열린 후보 토론회에 참가하지 못하고 토론회 직후 연설회를 진행했다.
무소속 김현상 부평구청장 후보는 공직선거법에 명시된 제한 규정에 따라 부평구선거방송토론위원회 주관으로 25일 열린 후보 토론회에 참가하지 못하고 토론회 직후 연설회를 진행했다.

이 연설회에서 김 후보는 기성정치에 대한 불신을 유권자혁명을 통해 보여 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자신이 무소속으로 출마한 배경에 대해 “그저 좋아하는 봉사나 하고 사회사업이나 하면 여생을 편히 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시밭길 같은 정치권에, 그것도 무소속으로 출마한 것은 부평 발전을 위해 썩고 약삭빠른 정치권을 몰아내기 위함”이라고 주장했다.

김 후보는 현재 부평의 정체는 잇속만 차리는 구청장과 시류에 영합하고 정당 눈치만 보고 있기 때문이라며, 당의 눈치를 보지 않고 부평 발전만을 위해 매진할 수 있는 자신만이 그 일을 할 수 있다고 주장한 뒤, 유권자혁명을 통해 부평에 새바람을 일으켜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부평구청역과 인근 역세권 친환경적 개발 ▲여성이 대우받는 부평을 위해 여성 부구청장 임명 ▲사회적 안전망 구축 등의 공약도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김 후보는 부평 유권자혁명을 기대한다며 “썩고 약삭빠른 정치권을 몰아내고 구민의 뜻을 하늘처럼 받드는 구청장을 선출해 주시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김 후보의 연설회는 <CJ북인천방송> 4번 채널을 통해 27일 오후 8시와 29일 오후 10시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되는 한나라당 박윤배 후보와 범야권 단일후보인 민주당 홍미영 후보의 토론회에 이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