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문화재단, ‘생활문화동호회 공간 지원’ 공모
부평구문화재단, ‘생활문화동호회 공간 지원’ 공모
  • 이승희 기자
  • 승인 2020.01.2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생활문화센터 공간 무상 대여
1월 29일부터 2월 11일까지 접수

[인천투데이 이승희 기자] 인천 부평구문화재단(이하 재단)이 부평생활문화센터(부평아트센터 맞은 편) 공간을 무상으로 사용할 생활문화동호회를 2월 11일까지 모집한다.

이 공간 지원 사업은 부평에서 활동 중인 생활문화동호회의 안정적인 활동과 자생력 강화를 위해 부평생활문화센터 연습ㆍ활동ㆍ전시 공간을 4월부터 12월까지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사업이다.

부평생활문화센터 연습 공간에서 연주 연습을 하고 있는 생활문화동호회.(사진제공 부평굼분화재단)
부평생활문화센터 연습 공간에서 연주 연습을 하고 있는 생활문화동호회.(사진제공ㆍ부평구문화재단)

전체 구성원 5인 이상 중 부평에서 활동 중인(부평구 소재 직장ㆍ학교) 회원이 50% 이상인 생활문화동호회이면 신청할 수 있다. 연습ㆍ활동 공간에 최대 8개 단체, 전시 공간에 최대 5개 단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메일 또는 방문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32-500-2064)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부평생활문화센터 공간을 활용해 구민의 자발적 생활문화 향유나 활동 기반을 구축하는 게 목적이다”라며 “앞으로 지역 생활문화가 확대될 수 있게 다양한 플랫폼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