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0일, 우깨우깨 도깨비 인형극 공연

우리에게 잘 알려진 전래동화 ‘혹부리 영감’을 각색한 인형극이 인천시민문화예술센터 아트홀 ‘소풍’에서 열린다.
극단 이야기 세상이 연출하는 ‘우깨우깨 도깨비’는 착한 혹부리 영감이 도깨비의 도움으로 혹을 떼고 행복하게 산다는 내용을 혹을 달고 사는 것도 좋다는 내용으로 각색해 인형극을 관람하는 어린이들은 장애에 대한 편견을 바꿀 수 있는 의미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마술과 인형춤 등의 볼거리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신나는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공연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며 17~19일은 평일 오전 11시, 20일은 오전 11시, 오후 4시 2회 공연이 진행되며 관람료는 어른 5천원, 어린이 3천원이다. 인터넷과 전화 예약 가능하다.
문의 442-8017  www.peopleart.org


청소년수련관 얼음썰매 개장

인천시 청소년수련관(관장 최제형)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얼음 썰매장을 개장,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한편, 날씨에 따라 썰매 이용 가능한 날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화로 확인 후 이용해야한다.       
문의 465-6827


퓨전국악 콘서트

지루하고 따분하다는 국악에 대한 인식을 깨버리는 퓨전국악 공연이 곳곳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인천에서도 퓨전국악 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20일 오후 3시에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우리의 소리로 여는 새해’는 ‘아시나요’, ‘오빠’등 인기를 끌었던 대중가요와 'When I Dream', 'My way'등 잘 알려진 영화음악과 클래식 등이 퓨전국악으로 연주돼 국악에 대해 새롭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관람료는 6천원이며 인터넷으로 예매 가능하다.       
문의 760-3453  www.iecs.go.kr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