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도서관발전진흥원 주최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
27일 부평구청, 이세욱ㆍ최일구ㆍ오연호ㆍ안윤상 강연

▲ 오는 27일 부평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 출연진.<자료제공ㆍ인천시도서관발전진흥원>
말과 글, 소통과 교감의 힘은 어느 정도일까? 이를 테마로 한 인문콘서트가 열린다. 바로 인천시도서관발전진흥원이 주최하고 인천시와 부평구가 후원해 오는 27일 오후 7시 부평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17년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다. 

장민정 <YTN> 앵커가 진행하는 이 인문콘서트엔 번역가 이세욱, 앵커 최일구, <오마이뉴스> 대표 오연호, 개그맨 안윤상씨가 강연자로 나선다. 강연자들은 각각 ▲번역, 이 얼마나 아름다운 행위인가 ▲역경을 넘을 수 있게 만드는 힘, 자존감 ▲우리가 꿈틀거리면 새로운 세상이 온다 ▲귀를 즐겁게 하는 목소리 등의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한다.

‘책, 피어라 인문콘서트’는 ‘우리가 펼치고 싶은 이야기’를 모토를 가지고 시민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양한 이슈에 걸맞은 강연자를 초청, 시민들이 원하는 것과 말하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토크콘서트다. 지난 6월과 8월 남구와 계양구에 이은 세 번째 행사다.

참가자 200명을 모집하고 있는데, 인천시민 가운데 중학생 이상이면 부평구 홈페이지(www.icbp.g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없다.(문의ㆍ032-472-8177~8)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