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문화회관 위탁 운영체 모집

인천시는 갈산1동에 위치한 인천여성문화회관을 위탁 운영할 운영단체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위탁 기간은 2년이며, 지역여성의 사회교육 등의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비영리법인이라야 신청이 가능하다. 이 달 3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신청서를 교부하고 접수받는다. 위탁운영체는 인천시 민간위탁적격자심사위원회에서 사업수행 능력심사(95점)와 가격평가(5점) 점수를 합산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법인·단체를 선정하게 된다. 이를 위해 22일 오전 10시 여성문화회관에서 위탁계획 설명회를 갖는다. 

 

노래와 함께 하는 부평여성교양강좌 10월 안내

구 여성과는 관내 여성들을 대상으로 10월 ‘노래와 함께 하는 부평여성강좌’를 연다.  
오는 22일 오후 2시 구청 7층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이번 강좌는 ‘우리가족 행복지수 2% 올리기’라는 주제로 숭실대학교 사회사업학과 박태영 교수가 강연한다. 
이에 앞서 성희재 강사가 진행하는 ‘생생노래교실’이 펼쳐지며, 박태영 교수의 강의 뒤에는 한바탕 행운 추첨이 기다리고 있다. 문의·여성정책팀 509-6310

 

개발제한구역 우선해제 주민설명회 

부평지역 내 개발제한구역 집단취락 우선해제와 관련한 주민설명회가 오는 27일 오전 10시 구청 7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는 개발제한구역 중 집단취락 우선해제 대상취락의 경계선 설정 등 그동안 인천시가 추진해 온 결과를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
우선해제지역 선정 기준과 선정지역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현재 부평구에 있는 개발제한구역 면적은 7.29㎢이며 이번 우선해제 대상지역에는 3곳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