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건강지원센터 ‘행복한 가정 만들기’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부평구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가정의 행복을 위해 교육, 상담, 문화 만들기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한다. 오는 29일 오전 10시에는 갈산동에 소재한 우림라이온스벨리 2층 세미나실에서 유치원,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부모아카데미’를 연다. 이희철 강사를 초청해 열리는 이번 교육은 아이의 잠재력을 키우는 부모의 역할 대한 이야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서 4월 12일, 19일, 26일에는 원만한 부부생활을 위한 ‘알콩달콩 우리부부 러브스토리’를 진행한다. 우림라이온스벨리 이노카페에서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부부교육은 우리부부의 이신전심, 성격유형 맞춰봐, 부부 대화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오는 5월에는 가족의 단합을 위한 ‘가족협동화 그리기 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부평구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이밖에도 가족이 경험하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법률상담과 노무상담을 무료로 매주 진행하고 있다.

참가신청·508-0121



여성문화회관, 2007년 봄 특강 수강생 모집

인천여성문화회관(관장 조순일)은 봄을 맞이해 특별강좌를 준비,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좌는 요리, 패션페인팅, 퀼트, 천연비누·화장품 만들기 등이며, 선착순 방문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wcc.or.kr) 참조.        

문의·511-3141



부평문화원, 문화학교 수강생 모집

부평문화원(원장 허문명)은 구민의 문화예술 창작능력 개발을 위한 사업으로 문화학교를 준비, 수강생을 모집한다. 유아·어린이·성인 강좌와 직장인을 위한 야간강좌 등 나이와 시간별로 맞는 다양한 강좌를 진행하며, 오는 4월 2일부터 27일까지 선착순 접수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pcc.or.kr) 참조

문의·505-9001



“부평구민들 축구 관람하러 오세요”
인천유나이티드프로축구단 홈경기 초청


인천유나이티드프로축구단은 국내 프로축구 활성화를 위해 ‘부평구의 날’을 개최, 부평구민을 무료로 초청한다. 초청경기는 제주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오는 4월 11일 오후 7시30분에 문학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입장 가능하다. 오후 5시부터 부평사랑 걷기운동 캠페인 홍보 등의 행사를 시작하며 풍물패 하늘땅의 퓨전난타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509-6390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