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코스 이용법 질문, 31일까지 진행
6월 5일 당첨자 30여명 발표, 푸짐한 경품 증정

[인천투데이 이종선 기자]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가 고객들에게 골프장 이용 현황을 묻는 온라인 이벤트를 5월 동안 실시한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로 기네스북에 오른 드림골프연습장 전경.(가진제공 스카이72)

스카이72는 세계 최대 규모 골프연습장인 드림골프 연습장과 파3 골프코스인 드림듄스코스를 고객들이 실제로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 이용법을 묻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스카이72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으로 진행하며 오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5일 발표한다. 유용한 이용법을 작성한 참여자 30여 명을 추첨해 캘러웨이 퍼터, 보스턴백, 스릭슨 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드림골프연습장은 세계에서 제일 큰 골프연습장으로 지난 2006년 기네스북에 등재됐다. 비거리 400야드 원형으로 구성된 자동타석이 총 300개 있으며, 정규코스와 동일한 양잔디(켄터키블루그라스)가 식재된 국내 유일 천연잔디 타석이다. 또 벙커·칩샷·퍼팅 연습이 가능한 대규모 숏게임 시설 등으로 골프연습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췄다. 2009년에 미국 골프다이제스트에서 ‘골퍼가 꼭 가봐야 할 세계적 명소 20곳’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드림듄코스는 9홀로 이뤄진 파3(par3) 샷메이킹 코스다. 초보부터 프로까지 자신의 트러블샷을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신개념 골프코스다. 특히 초보자에게는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모든 클럽을 사용할 수 있어 정규코스를 가기 전 라운드 감각을 익히는 데 최적이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