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 신입생 모집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 신입생 모집
  • 이승희 기자
  • 승인 2020.01.2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투데이 이승희 기자]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부평에 거주하면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4~6학년이다. 총 40명을 모집하며, 모집 기간은 2월 14일까지다.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 토요체험활동 장면.(사진제공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 토요체험활동 장면.(사진제공ㆍ부평구청소년수련관)

‘한꿈더하기’에선 수학ㆍ영어ㆍ사회ㆍ논술을 포함한 교과 학습과정과 난타ㆍ생활체육ㆍ공예ㆍ보드게임 등 체험활동을 평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운영한다. 월 1회 정규 토요체험활동 프로그램으로 여가문화와 스포츠, 현장체험활동 등도 진행한다. 모든 프로그램 비용과 급식은 무료이며, 준비물이나 교재비는 개인 부담이다.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는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체험과 학습 프로그램, 생활관리 등 종합서비스를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꿈더하기’는 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관한 ‘2019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사업 종합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 등급을 받았다.

신청 관련 문의는 유선(☎500-2240)으로 하거나 홈페이지(www.bpy.or.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