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ㆍ고급ㆍ공유형으로 상품 구성

[인천투데이 김현철 기자] 인천SK 와이번스가 오는 4일부터 2020시즌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SK 와이번스는 지난해 연간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내년 연간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선 획일화한 상품이 아닌 팬들이 원하는 상품을 고르고 싶다는 의견을 반영해 기본형ㆍ고급형ㆍ공유형 등 세 가지 형태로 상품을 구성했다.

기본형에 가입한 팬들에게는 본인 사진과 좌석번호가 인쇄된 연간회원카드, 좌석 이름표, VIP 주차권 구매 기회 등을 제공한다.

고급형은 기본형에 주어진 혜택 외에도 유니폼ㆍ모자ㆍ패치ㆍ플레이어스 티켓 세트 등 연간회원 전용 굿즈와 함께 연간회원 싸인회 초청, 연간회원의 날 초청, 시범경기 라이브존 초청, 그라운드 프로필 촬영 등 구단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공유형 연간회원에겐 다른 사람과 나눠 쓸 수 있는 티켓 형태로 주어지는 시즌권과 더불어 연간회원 전용 모자를 지급한다.

아울러 SK 와이번스 지난 시즌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2019 시즌 연간회원이 동일한 등급 좌석을 고급형으로 구매할 경우 할인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재가입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연간회원 대부분 가족과 함께 야구장을 찾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연간회원 가입 가족 수가 늘면 늘수록 큰 할인을 받는 패밀리 할인도 함께 운영한다. 또, 야구를 좋아하는 65세 이상 장년층, 국가유공자, 장애인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한다.

SK 와이번스는 연간회원을 내년 4월 14일까지 네 차례 나눠 모집한다. 온라인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인터파크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전화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인터파크 콜센터나 SK 와이번스 연간회원 담당자(032-455-2666)에게 전화하면 된다. 모집 시기와 추가 혜택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 와이번스 공식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위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SK 와이번스 ‘2020시즌 연간회원 모집’ 공고.(자료제공ㆍSK 와이번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