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개점, 머그잔 증정,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등 고객 이벤트 진행
국내 기반으로 성장한 '마호가니 커피', 동종업계서 주목

[인천투데이 류병희 기자] 인천기업 도레도레 커피 브랜드 '마호가니 커피'가 3일 경기 부천 스타필드시티에 신규 매장을 열 예정이다.

마호가니 커피 부천 스타필드시티점은 12번째 직영 매장으로 53평 규모로 단장했다.

(주)도레도레는 8월 30일 오픈한 도레도레 수지 롯데점에 이어 오는 9월 3일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내에 마호가니커피 12호점을 오픈한다.

도레도레는 이번 마호가니 커피 매장 오픈을 기념해 3일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머그잔을 증정한다.

또, 베이커리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는 무료로 제공되며, 시그니쳐 메뉴 '크림 콜드브루'의 경우 50% 할인된다.

도레도레는 지난달 30일 용인 롯데몰 수지점 1층 주 출입구에 브런치&디저트 카페 '도레도레'를 개장한데 이어 오는 3일에는 부천 스타필드시티점에 입점해 국내 주요 상권에 자사 브랜드를 새로 선보이는 등 F&B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를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인천기업 도레도레의 마호가니 커피는 부천 스타필드시티 내 해외 브랜드인 스타벅스와 견두어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브런치&디저트 카페 '도레도레'가 무지개 케이크로 유명하다면, 마호가니 커피는 커피를 중심으로 이와 어울리는 크루아상 등 베이커리를 제공해 인기가 높다. 

오는 3일 부천 스타필드시티에 마호가니 커피 신규 매장이 문을 연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