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업 강화하고 원도심 활성화에 기여할 것"

[인천투데이 류병희 기자] 인천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하버파크호텔'이 4성 등급을 획득했다.

공사는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한 호텔 등급심사에서 4성 등급을 획득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호텔 입구에서 현판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현판식에는 민민홍 인천관광공사 사장과 운영사 대표, 총지배인 등 호텔 임직원이 참석했다.

하버파크호텔은 29일 호텔 입구에서 4성등급 획득 기념 현판식을 가졌다. (사진 인천관광공사)

호텔은 인천 중구 개항장과 차이나타운 등 관광지가 인접해있고 인천항 내항과 자유공원 일대를 내려다 볼 수 있는 좋은 입지를 갖추고 있다.

지난해부터 리모델링을 시작한 호텔은 7개월 동안 객실 환경을 개선하고, 웨딩·연회시설과 레스토랑 등을 고객들이 선호할 수 있는 구성으로 바꿨다.

호텔은 고객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4성 등급 획득 축하 메세지와 이용후기를 공유하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와 호텔 15층 '케이슨24하버'에서 진행하는 명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숙박권, 2인 뷔페이용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5월부터 6월 말까지 두 달간 호텔 4층 '더 하버' 레스토랑 뷔페에서는 4인 이용 시 등심스테이크를 무료로 제공하고 3인 이용 시 4성 획득 기념 와인을 증정하는 등 다이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호텔은 신규 객실 상품과 지역사업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1박 숙박 시 1박을 더할 수 있는 ‘STAY MORE 패키지(조식포함)’를 신규 출시하는 한편, 지역소재와 특산품을 활용한 ‘강화 소창룸’을 구성했다. 또 로비 공간을 활용한 지역작가 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사회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는 프로그램도 추진할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4성 등급을 획득한 것은 고객과 인천시민으로부터 부여받은 새로운 책무라고 여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지역사업을 강화하고 원도심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