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미르레퍼토리 10주년 ‘봄(spring)’ 공연
극단 미르레퍼토리 10주년 ‘봄(spring)’ 공연
  • 황영주 인턴기자
  • 승인 2018.04.1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레퍼토리 3편 재구성
‘미드나이트 포장마차’ ‘보이체크’ ‘현자를 찾아서’
극단 미르(MIR) 레퍼토리 봄(Spring) 공연 포스터 (출처ㆍ극단 미르 레퍼토리)
극단 미르(MIR) 레퍼토리 봄(Spring) 공연 포스터 (출처ㆍ극단 미르 레퍼토리)

극단 미르(MIR) 레퍼토리(대표 이재상)가 창단 10주년을 맞아 ‘봄(spring)’공연을 펼친다.

미르레퍼토리는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공연에 중심을 두고 정극을 주로 공연한다. 아울러 마임이나 이미지 극 등, 새로운 연극도 연출한다. 인천을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해 작품 창작과 고전 작품 연극화에도 힘쓰고 있다.

미르레퍼토리는 계절을 순환하며 성장해간다는 의미에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 챕터를 구상했다. 그동안 공연한 작품 중 인기 레퍼토리를 선정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봄 챕터 공연은 지역문화를 발전시키고 인천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들을 지원하는 차원에서 인천시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천문화재단의 후원을 받아 지역협력형 사업으로 제작했다.

주제를 ‘자아 찾기’와 ‘가족ㆍ사회와 관계’로 잡았고, 전체 연령이 관람할 수 있게 했다. 작품은 ‘미드나이트 포장마차’와 ‘보이체크’, ‘현자를 찾아서’를 선정했다.

가족과 인생의 의미를 해학적으로 풀어낸 ‘미드나이트 포장마차’는 이재상 대표가 연출을 맡아 오는 24~29일 인천 중구 신포동 다인아트 카페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이어서 현대사회에서 소외되는 인간을 그린 ‘보이체크’를 5월 8~14일 인천아트플랫폼 C동 공연장에서 공연하고, 인생의 선택을 그린 어른 동화 ‘현자를 찾아서’를 5월 29일~6월 3일 같은 장소에서 공연한다.

모든 연극은 평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2ㆍ6시, 일요일 오후 3시에 공연한다. 입장료는 일반 2만원, 학생 1만 5000원이다.(문의ㆍ010-3207-3134)